순전한 토요학교

순전한 토요학교는 다양한 분야의 교육 프로그램에 기독교 가치를 반영한 음악 교육과 함께, 창의성과 문제 해결력을 키우며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대상

초등학교 1~6학년

개설과목

실용음악(건반, 드럼), 핸드벨, 방송댄스, 미술, 뮤지컬, 아두이노코딩

접수기간

2024.2.11(주일)-18(주일) 2주간
접수하기

일시

2024.3.9-5.11 10주 과정
매주 토요일 오전 10-12시 / 오후 1-3시
※ 예배를 3회이상 빠질시 교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과목

실용음악

찬양과 예배를 위한 연주 기술을 습득하고 예배 음악에 필요한 다양한 스타일과 기법을 교육합니다. 기독교 가치관을 반영한 음악 교육을 통해 영적인 성장과 성숙, 음악적 기술과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방송댄스

K-POP과 CCM을 바탕으로 다양한 춤 기술을 교육합니다.
음악의 메시지와 의미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춤을 표현하는 방법을 학습함으로써 표현력과 자신감을 향상시킵니다.

뮤지컬

연기, 노래, 춤, 극작 등 매주에 걸쳐 뮤지컬이란 장르에 대해 배우고, 직접 경험하는 수업입니다. 그동안 갈보리교회에서 제작한 뮤지컬을 가지고 씬과 넘버들을 익히고 준비하여 갈라 형식의 공연을 올립니다.

핸드벨

손으로 직접 작은 종을 치는 것으로 교회와 학교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핸드벨은 그룹으로 연주되기 때문에 협업과 조화를 배우게 됩니다. 학생들에게 음악적인 도전과 성취감을 제공하며 즐거움과 만족, 자신감을 향상시킵니다.

미술

하나님의 아름다운 세계와 그 안에 있는 모든 창조물에 대한 경외와 감사의 마음을 기를 수 있게 교육합니다. 학생들의 창의성과 예술적 능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작품을 만들며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두이노코딩

간단한 마이크로컨트롤러 보드를 기반으로 소프트웨어 개발 환경을 교육합니다.  코딩한 프로그램을 다양한 창작물로 직접 만들어 봄으로써 창의력, 사고력, 문제해결력을 기르며, 성취감과 자존감을 향상시킵니다.

프로그램 및 교육과정은 참여인원 및 시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회비

100,000원 (재료비 별도)

문의

010-9926-5991 박범순 목사